올리브영 여드름패치 접착력이 좋네요.


반갑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주 내내 피부 트러블로 고생을 했는데요.

트러블이 올라오면 여드름 패치를 붙여주면 그만이긴 하지만

제가 민감성 피부라 특히 얼굴에는 여드름 패치를

잘못 붙이면 오히려 피부가 뒤집히는 현상이 일어나면서

패치 모양 그대로 피부가 빨갛게 부어오르더라구요..


평소에도 조금 느끼고는 있었는데 여름이되니 피부가

더 민감해졌는지 민감해지는 현상이 심하길래

한동안 그냥 피부 자체를 포기하고 있다가 마침 어제!

제 피부를 살려줄 인생탬을 찾았답니다 ㅜㅜ



올리브영이 집 근처에 두개나 있어서 근처에 갈때마다

잘 들르곤 했는데 어제는 가서 여드름 패치 위주로 구경을 하다

올리브영 케어플러스라는 여드름 패치를 발견했어요!


뭔가 올리브 영 자체에서 만든건 아닌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이름을 걸어 놓을 정도면 어느정도 신뢰는 가겠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방식은 같은데요! 트러블 부위에

이물질을 제거하고 이왕이면 소독을 한 후에 해당 부위에

이 여드름 패치를 잘 접착시켜주면 되는 것 같아요~

뭐,, 뒤에 적혀있는 설명은 타 여드름패치랑 동일한 것 같습니다.



올리브영 여드름패치는 이렇게 절개선이 있어서

패치를 구기지 않고 안전하게 때어낼 수 있는데요!!


제가 괜찮다고하니 언니도 같이 쓰자 그래서 오늘 남은건

별로 없네요.. 2000원 차이 매입수가 훨씬 많은게 있었지만

일단은 테스트해보자는 심정으로 양이 적은걸 샀는데

오늘 당장 달려가서 대용량으로 구매해야 할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